2022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및 관련 서류 제출 안내 | ||||||||||||||||
작성자 | 박** | 작성일 | 2022-08-05 | 조회수 | 311 | 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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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및 관련서류 제출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귀 학과 학생들이 기한내에 처리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수강신청 기간 가. (재학생) 수강신청 기간: 2022. 8. 16(화) ~ 8. 18(목) 나. (신입생) 수강신청 기간: 2022. 8. 29(월) ~ 8. 30(화) ★ 신입생 학번부여: 2022. 8. 26(금) 다.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: 2022. 9. 5(월) ~ 9. 7(수)
2.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이후, 학과(전공)에서 수강과목 변경 가. 대상: 수강신청 과목 중 폐강 등으로 수강과목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나. 변경기간: 2022. 9. 8(목) ~ 9. 14(수) (참고) 제6조 3항에 의거 개강후 2주 이후에는 수강 정정이 불가) 다. 처리방법: '수강과목 변경 신청서'를 제출한 학생은 학과에서 수강과목 변경 처리(*수강과목 변경 신청서는 학과에서 보관) 라. 신청경로: UWIN>학사행정>수업관리>수강신청관리>수강신청(대학원)
3. 제출서류 (해당자에 한함)
붙 임 1. 수강신청 안내(학사공지) 1부. 2. 수강과목변경신청서(양식) 1부. 3. 보충과목이수계획서(양식) 1부. 4. 특수대학원수강신청서(양식) 1부. 5. 일반대학원학칙 및 대학원학사운영규정(부분 발췌) 1부. 끝. |